본문 바로가기
꽝조사낚시일기

대청호 석호리 배스낚시 녹조라떼 되었습니다.

by roastery 2020. 10. 5.
반응형

석호리 청풍정 근처로 배스 비린내 맡으러

슬그머니 나가다 보이는 석호정에 차를 대고

밑으로 내려가 보았다.

 

배스낚시는 역시 곶부리!

요 자리도 내려가면 조금 곶부리 느낌을 주니까

왠지 고기도 많이 돌아 다닐것 같고,

그중에 눈먼분은 내 루어를 물어줄것 같으니

오늘은 이곳으로 정했다.

물색은 딱 녹차라떼의 그것.

턴오버 시즌이 오면 배스를 못잡는 나는

아픈 가슴을 부여잡고 캐스팅을 해 보았다.

수심이 좀 깊게 나와서

우선 프리리그로 이곳 저곳 공략 해 보고

물 가 쪽으로 바짝 붙여서

텍사스 리그도 사용해 보고

메탈바이브, 크랭크 등등

다 사용해 보았으나

입질 무.

낚시를 하다보면 항상 궁금한 점이

어떤 고기인지 알 수는 없지만

수면 위를 빵빵 때려대는 저 고기는

왜 내 캐스팅 범위 내에서는 안하고

항상 저 멀리 어디선가만 활발한지

너무너무 궁금하다.

 

청풍정을 바라보며 하염없이

캐스팅과 액션을 주다가

문득 나의 사랑 아수라가 생각났다.

봄 가을 배스는 역시 멀던쏘감이지

비싸지만 어디서든 던지면 실패없이

고기를 데려와준 나의 아수라!

BASS or DIE

 

잘 채비 해 준 후에

연안에 바짝 붙여서 힘껏 캐스팅

하는데 팅 하는 소리와 함께

미노우가 날라가 버렸다.

 

어??

내 2만3천원이??

안타까운 마음이 녹고 녹는다.

고기도 못잡고

녹조라떼만 구경 하다가

비싼 미노우 해먹고

매우 가슴 아픔을 뒤로하고

일단 오늘은 철수.

 

다음 주말 배스는

강계로 가야겠다.

가을철 저수지는 너무 어려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