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기

대전 삼겹살 맛집 동구 대동 정가네 참숯구이

by roastery 2022. 2. 8.
반응형

나는 목살은 별로 안좋아한다.

삼겹살도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니다.

난 소주는 그저 회에 먹는걸 좋아하는데,

함께 하는 사람들이

전부 육고기 파여서,

어쩔 수 없이 고깃집으로..

 

가는동안 후배 말하길,

이집 고기가 다 괜찮다고 한다.

목살도 맛있고, 항정살도 맛있고

삼겹살은 당연히 맛있다고 한다.

 

그건 니가 육고기 파니까 그렇지;;

여느 고깃집과 다를바 없는 상차림.

근데 깻잎맛집이다.

깻잎에 고기 싸 먹으니까 진짜 맛있다.

조금 이른시간에 갔는데도

이미 손님들이 제법 있었다.

맛집인가.

김치콩나물국도 괜찮다.

고기 굽기 전에 요걸로

소주 한병 이미 마셨다.

전체적으로 밑반찬이 다 맛있다.

이제 고기만 맛있으면 된다.

하도 목살이 맛있다

먹어봐야된다 난리난리를 쳐대서

알았다. 목살을 시키자 해서 나온 목살.

다른 사람이 아직 도착을 안해서

2인분만 시켰다.

기름 덩어리로 판을 스윽 닦아준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색 다르게 리듬을 타는

불판위의 지방덩어리

내가 목살을 별로 안좋아 하는 이유는

기름기가 적어서 이지 않을까

어떨때 보면 막 퍽퍽하기만 하고

맛없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

 

근데 목살이 괜찮다. 부드럽네.

하지만 역시

돼지고기는 삼겹살이지.

해서 바로 삼겹살 고

고기를 새로 올리기 전에

기름덩어리로 불판을 깨끗이 닦아주면 좋다.

물티슈나 휴지에 물 묻혀서 닦는거보단

확실히 저 기름덩어리로 닦으면

기분이 좋지.

 

삼겹살은 역시 삼겹살이다.

맛이 좋다.

 

이후 시켜본 항정살.

이건 술마시면서 떠드느라

생고기 사진을 못찍었네.

그래도 뭐 쫀딕쫀딕 하니 맛은 좋았다.

 

후식으로 라면과 냉면 등을 시켜서

먹었는데,

 

중요한건 한참 떠들면서 신나게 먹어도

숯불의 화력이 약해지지 않아서

적당히 고기를 익혀가며 먹을 수 있는게

정말 좋았다.

 

한번 더 들려봄직한 맛집 아닌가 싶다.

아니 다음새기들 지도첨부 진짜 안바꾸나;;

예전엔 멀쩡히 내가 원하는대로 잘만 나오더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