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기

대전 가양동 피자 맛집 치킨도 맛있다

by roastery 2020. 4. 13.
반응형

일요일인 어제도 열심히 일하고

피곤한 몸을 이끌고 사장님과 둘이

소주 한잔 생각나 사무실 근처에 있는

피자,치킨집을 방문 하였다.

 

사무실이 이사오면서 한번씩 들르게 되는곳인데

처음 먹었을때 난 인생피자를 먹었다고

엄청 좋아했던 가양동 피자 맛집을 소개해 볼까 한다.

주로 우리는 피자 M + 순살치킨

조합으로 소주 안주를 삼곤 한다.

노곤노곤 피곤피곤한 몸을 이끌고

잘 익은 치킨을 안주삼아

한잔 걸치면 사실 피로가 더 쌓이지..

 

가양동 골목길에 있어 눈에 잘 띄는곳은 아니지만

확실히 맛집은 맛집이다.

 

치킨도 너무 짜지 않고 적당한 맛을 내고 있다.

 

사실 난 이집에 피자를 먹기 위해 가는거지

치킨은 그닥 중요하진 않다.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는가!!

흥분해서 사진을 찍어 그런가

흔들렸다.

 

가양동으로 이사오지 않았다면

가보지 못했을 피자 맛집이다.

배달 피자도 맛있지만

직접 피자 가게에 방문하여 먹을때

최고의 장점!! 

바로 타바스코 소스와 파마산 가루를

먹고 싶은 만큼 먹을수 있다는것!!

그냥 먹어도 피자 맛집이지만

첨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방송이나 다른 맛집 블로거 분들의 글을 보면

참 사진도 예쁘게 잘찍으시던데

먹음직스럽게..

 

맛표현도 막 엄청 잘하시던데

 

난 당최 그건 어렵다.

뭐 어떤가

내가 매일같이 출근하는 가양동 사무실 주변에

이런 피자 맛집이 있고!!

나는 맛있게 먹을 수 있고!!

피자에 소주 조합은

정말 완벽하다.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사진도 몇장 없고

예쁘게 찍어지지도 않았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