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잘하기

꽃 MBTI 링크 첨부 나는 어떻게 나오는가

by roastery 2020. 11. 23.
반응형

마이어스-브릭스 유형 지표

Myers-Briggs Type Indicator

MBTI 는 성격 유형 선호 지표 이다.

 

예전엔 혈액형이 무엇인가에 따라

많은 얘기들이 오고 갔다면

요즘은 이 MBTI 라는것을 많이들 얘기 하는데

어떻게 보면 요즘 시대의

혈액형 분석 이라고 봐도 무방하겠다.

 

아무래도 수많은 사람의 성격을

16가지로 정리 할 수 있다는것 부터가

완벽하지 않으니까 말이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꽃 MBTI가 대 유행을 하고 있는데

이는 기존의 MBTI 검사를 기반으로 한

성향 검사로서

 

몇가지 질문에 대답하면

그 결과를 꽃에 비유하여

나타내어 준다.

이 테스트는 

LU42라는 회사에서 제작하였는데

이 테스트 내용을 공유할 때마다

코로나로 인하여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위해

공유당 1천원씩

최대 1억원을 기부한다고 하니

 

재미삼아서

또 기부한다는 느낌으로

한번씩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하다.

질문들은

어디로 떠나고 싶은지

가족과의 통화에서

 

등등의 질문들이 나오며

 

도라지꽃, 백정화, 하비스커스 등

의 꽃으로 나의 성격을 표현해 준다.

 

내용이 나의 성향과

100퍼센트 일치하지는 않지만

짬내서 잠깐 해보기엔

괜찮은 느낌.

나의 경우는

몇가지는 두세가지를 제외한

나머지는 다 맞는듯한 내용.

 

lu42.co.kr/campaign/flowergarden/mbti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lu42.co.kr

꽃 MBTI 테스트를 해볼 수 있는 주소로

들어가서 나의 성격은 어떻게 나오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