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리브메이트

리브메이트 1월 28일 오늘의 퀴즈 정답

by roastery 2021. 1. 28.
반응형

모아진 포인트를 네이버 페이로

전송이 가능한 리브메이트에서

매일매일 10포인트씩 획득이 가능한

오늘의 퀴즈.

2021년 1월 28일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문제와 정답을 알아 보자.

 

매일 오전 10시에

새로운 문제가 출제되는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1월 28일 문제는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작품이 

아닌 것을 고르는 문제가 출제 되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이탈리아의 르네상스 시대

대표하는 화가이자 조각가

발명가, 건축가, 기술자, 해부학자, 식물학자

천문학자, 지리학자, 음악가 등등

뭐 안하는게 없었으며

우리가 너무나도 잘 알고 있는

모나리자를 탄생시킨 작가이다.

 

모나리자 없는 루브르 박물관은

논할 수 없다는 평이 있을 정도로

모나리자의 비중은 크게 작용한다.

또 다른 걸작인 최후의 만찬은

밀라노의 산타 마리아 델레 그라치에 성당에

소장되어 있다.

성경에 기록된 것처럼

예수가 잡혀가기 전에 제자들과

마지막 저녁을 먹고 있는 모습을 묘사한 그림이다.

 

이 그림은 그당시 유행했던

프레스코화 기법으로 그려낸 것이 아니고

템페라 기법을 활용 하여 그렸는데

 

이 템페라 기법은 쉽게 변질되는 문제가 있어

오늘날에는 그림이 많이 훼손되었다.

반응형

댓글